티스토리 뷰

오늘은 청주공항 주차요금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우리나라에는 많은 공항이 있는데요, 수도권이라면 인천국제공항과 김포공항있고, 영남권 이라면 김해공항이 있습니다. 이처럼 지역별로 이용할 수 있는 공항이 각각 있는데요.




청주공항은 충청권에 있는 분들이 이용하시는 국제공항으로 1997년 개항한 이래로 정말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 청주공항을 이용하실때 꼭 먼저 알아두셨으면 하는 것이 바로 주차에 대한 사항인데요, 아래의 청주공항 주차요금 정보를 보시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먼저 청주공항 주차장은 총 1,700여대를 수용할 만큼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주차장인데요.



주차요금은 위와 같이 이용시간별, 차량 크기별로 다르게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30분 미만이면 무료랍니다.





청주공항 주차요금은 위와 같이 장애인, 유공자, 다자녀, 경차 등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할인율이 50%나 되기 때문에 꼭 챙겨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위와 같은 주차요금 할인을 받지 못하였을 경우에 사후할인이 인정되는 경우도 있으니 깜빡하셨다면 사후할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청주공항 주차요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