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번 ktx 취소 수수료에 대해서 정보를 나누고자 합니다. 장거리 국내 이동이라면 아무래도 ktx가 정말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ktx가 생긴이후로 정말 국내 교통수단에 획기적인 발전이 왔다고 보는데요, 저 또한 장거리 출장 때문에 이 ktx를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ktx는 거의다 예약 예매 방식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정말 어쩔 수 없는 사정으로 인해서 탑승 취소를 해야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제일 걱정되는 부분은 바로 수수료가 얼마나 나올까 하는 부분인데요, 한번 ktx 취소 수수료 정보를 보시고 너무 걱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ktx 취소는 일단 반환이라는 용어로 쓰이는데요 승차권을 반환한다는 것이죠. 생각보다는 아주 쉽게 취소가 가능합니다. 중요한 것은 열차 출발시각 이전까지 반환을 하면 수수료도 아주 싸고 쉽게 할 수가 있습니다.



보시면 일단 대부분 인터넷으로 예매를 하셨을 텐데요, 하루전까지만 취소를 하면 수수료가 없습니다. 사실 ktx 취소 수수료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 외 참고하실 사항인데요, 자동취소와 취소, 반환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ktx 취소 방법에는 위와 같이 다양한 채널이 있으니 너무 당황해서 급하게 하지 마시고 천천히 취소를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여기까지 ktx 취소 수수료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